쀼 납치단은 올해로 딱 30세, 40세, 50세, 60세가 된 BDSMer를 납치하고자 합니다.
만 나이로 30세든 한국 나이로 40세든 상관없습니다. 사회적으로 50세임을 인정할 수 있으면 납치 대상이라는 식입니다. 다만, '액면가가 60세다' 같은 주장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납치해서 할 일은 나들이입니다. 당신의 취향을 고려하지 않고 아찐맨션 멋대로 나들이를 다녀올 겁니다. 우리가 먹고 싶은 것을 먹고 구경하고 싶은 것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당신과 대화하게 됩니다. 누군가는 인터뷰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냥 묻고 답하는 대화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금'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들이가 끝나면 우리는 당신을 강제로 집에 돌려보냅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에 버리고 도망갈 수도 있습니다.
납치 당하기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아찐맨션의 X(트위터) 계정 https://x.com/azzinmansion 으로 납치를 희망한다는 내용의 쪽지를 보내주세요. 왜 납치를 희망하시는지도 가볍게 적어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쀼 납치단은 다년간의 실전 경험을 통해 숙련된 납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악랄한 납치 과정, 그리고 철저히 우리 위주이지만 더없이 쾌적한 메뉴 선정을 약속드립니다.
아찐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