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찐맨션은 구인 중입니다
아찐맨션은 소셜-BDSM의 관점에서 진행하는 팀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그 구성원 중 '접시'를 구인합니다.
접시
현직 일식 셰프가 당신을 접시로 쓸 겁니다. 접시를 구인합니다.
BDSM 컨셉의 촬영회 같은 게 아닙니다. 엄연히 BDSM의 플레이, 세션을 진행하는 겁니다.
우리는 당신을 모델로서 존중할 생각이 없습니다. 접시로 대접할 겁니다. 깨뜨리지 않게 조심하겠지요.
다만 우리는 당신을, 세션을 함께 만들어가는 동료로는 대할 생각입니다. 당신의 의견도 묻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겁니다.
이 세션이 좀 더 흥미로운 경험이 되도록 당신을 포함한 모두의 의견을 존중하겠지만, 그 방향 끝에는 당신이 아무런 존중도 받지 못할 상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이 좀 더 인간이 아닌 채 그저 예쁜 접시로만 존재할 수 있을지, 당신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 본다면 좋겠습니다.
기록
기록자가 존재합니다. 이 또한 구인할 예정이나, 접시가 될 당신의 취향이나 선호도 반영해야 하므로 아직 구인하지 않습니다.
기록자는 세션을 촬영(사진)할 겁니다. 촬영 대상에는 당신만이 아닌 참가자 모두가 포함됩니다. 기록물은 참가자 모두의 동의 하에 관리됩니다.
세션은 녹취됩니다. 이 녹취는 세션 참가자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진행되고, 이 역시 참가자 모두의 동의 하에 관리됩니다.
기록물은 사진과 녹취뿐, 영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찐맨션
아찐맨션은 장소의 제공, 세션의 진행, 구인 등 전반적인 관리를 맡습니다. 물론 세션에도 참가합니다.
문의
아찐맨션 @azzinmansion 으로 문의하세요.
자기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문의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sPYox1ph)을 이용하세요.
아찐맨션
Social-BDSM
